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연극 <나와 할아버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문

 

 혹시 여러분들은 할아버지의 젊은 시절을 알고 있으신가요? 혹은 할아버지와 함께한 멋진 추억이 있으신가요? 실제 할아버지와 있었던 일을 소재로 한 연극이 있어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데요. 멋진 멜로드라마를 쓰고 싶은 혈기 넘치는 공연대본작가, ‘준희’와 그의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한 편의 수필처럼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놓은 연극 <나와 할아버지>는 작가/연출을 맡은 민준호 연출의 실제 이야기입니다.

 

 진짜 ‘삶’에 대한 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풀어내어 보여주는 감동 깊은 연극 <나와 할아버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혈기왕성한 공연대본작가’ 준희’는 소재를 찾던 중 그의 외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얘기를 잘 관찰하며 에피소드는 펼쳐집니다. 하지만 글을 쓰기도 전에 할머니가 쓰러지셔서 할아버지만 관찰하게 되는데요, 그의 할아버지는 전쟁 통에 헤어진 옛 사랑을 찾기 위해 손자인 ‘준희’에게 같이 가달라는 부탁을 하게 됩니다. 할머니는 함께 찾는 것을 만류하였지만 ‘준희’는 거절하지 못하고 함께 나서는데요. 그 속에서 한번도 듣지 못한 할아버지의 청춘과 할머니와 함께 겪었던 전쟁, 그들이 살아온 시대를 듣게 되죠. 할아버지의 지인까지 함께 찾아나서며 펼쳐지는 이야기는 준희가 멜로드라마를 쓸 수 있다는 기대감을 부풀어 오르게 만듭니다. 할머니의 말씀을 어기면서까지 할아버지의 옛 사랑을 찾는 여정, 과연 어떤 전개가 펼쳐질까요???

 

 영화<내가 살인범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과 <착한남자>에 출연했던 명품 조연 배우 ‘오용’과 영화 <화차>, 드라마 <무신> <로드넘버원>, 뮤지컬<김종욱 찾기> 등 다방면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는 진선규가 할아버지 역을, 그리고 눈웃음이 매력적인 배우죠? 영화, 방송, 연극을 넘나들며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이희준이 캐스팅되어 펼쳐지는 연극 <나와 할아버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연극 <나와 할아버지>에서 느낄 수 있는 잔잔하고 깊은 감동을 느껴보세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여러분께 깊은 감동을 선사해드립니다. 실제이야기라 더욱 와 닿는 이야기, 연극 <나와 할아버지> 티켓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멋진 공연을 관람하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참여방법 | 연극 <나와 할아버지>이야기처럼 할아버지 또는 할머니와의 추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1인2매)께 공연 티켓을 드립니다.
     당첨TIP  | 자신의 SNS에 해당 포스팅 공유하면 당첨확률은 높아집니다.

 


 

 

  

   ◆ 연극 <나와 할아버지> 공연 개요 ◆
     

      기간 | 2014.02.07~2014.04.20
      장소 |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
      출연 | 김승욱, 오용, 진선규, 정선아, 손지윤, 이희준, 홍우진, 오의식, 이석, 양경원
 
        갤러리아 블로그 당첨자 관람기간 | 2014.04.19(토) PM6:0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