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Life Style] 15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홈 리빙 브랜드 <프레테(Frette)>

본문

 

 과거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 왕실과 귀족들에게 사랑 받는 <프레떼(FRETTE)>는 150년 전통을 지닌 이탈리아 명품 홈 리빙 브랜드입니다. 프레떼의 제품은 마돈나, 오프라윈프리, 빌게이츠, 교황 등 유명 헐리웃 스타 및 사회 저명 인사들이 사용하며 제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파리의 리츠, 런던의 사보이, 뉴욕의 플라자, 홍콩의 페닌슐라 및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의 라플즈 호텔 등 세계 각국의 유명 호텔에 침구류 및 타월, 가운 등이 프레떼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현재 밀라노와 뉴욕, 홍콩, 런던, 파리 등 전 세계 중요 도시에서 180여개의 플래그쉽 스토어, 부띠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40여 개국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서울에는 갤러리아 WEST 5층에 프레떼의 매장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이집트산 면화를 사용하여 퀄리티 높은 원단과 최첨단 염색기술과 디테일한 자카드 디자인으로 최고급 제품력을 자랑하는 프레떼는 매 시즌 트렌드에 맞게 새롭고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죠.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한 프레떼의 매장을 가시면 가시면 아주 스페셜한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장 넓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침대 위에 아름다운 꽃들이 수 놓아져 있는 디테일한 자카드 패턴의 침구인 ‘도나 컬렉션(Donna Collection)’입니다.

 

 매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은 1년 이상 자카드 패턴을 디자인하여 그 중 가장 럭셔리하고 아름다운 원단을 선택하여 제작합니다. 예술과 문화, 산업, 과학, 가정의 다양한 분야에서 공헌한 여성들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으며 카네이션, 작약, 아네모네 다수의 꽃들이 침대 위에 뿌려놓은 것처럼 디테일 한 패턴이 자카드 특징입니다.
또한 도나 컬렉션 라인은 전 세계적으로 120세트의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는데요.. 갤러리아 명품관의 프레떼 매장에서는 도나 컬렉션 라인을 만나볼 수가 있답니다. 한정 수량이니 서둘러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모로코에 위치한 입생로랑의 빌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Tangeri’ 침구류입니다. 실크소재 혼방이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며 짙은 그린색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하루 종일 침대 안에만 있어도 행복할 것 같지 않으세요?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과 따스한 햇살 그리고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세요.
바로 ‘Hellas’라고 불리는 침구세트와 말이죠. 지중해를 떠오르게 만드는 씨위드 패턴이 새겨져 이색적인 느낌을 더했는데요. 신혼부부들의 침구류로 많이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님들! Frette의 ‘Hellas’추천해드립니다! 위 컬러 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화사하게 침실을 꾸며보자구요!

 

 이 밖에도 다양한 패턴의 침구세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Frette의 상품들은 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사실 고단했던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은 나의 집, 그 중에서도 침대가 아닐까 싶어요. 개운하게 샤워를 하고 노곤한 몸을 폭신한 침대 위에 누워 있노라면 지중해 부럽지 않은 휴식이 아닐까 생각되요! 그러니, 폭신한 이불과 베개의 침구세트는 매우 중요하죠! 거기에 로맨틱함+릴렉싱을 도와주는 아로마 캔들까지… 포근함을 다 갖춘 프레테의 침구세트는 베리굿이네요^^

 

 호텔에서만 느껴 보았던 푹신한 느낌의 배스타월과 가운을 집에서도 느껴보세요!
좌측에 위치한 프레테의 Hotel Classic collection은 타월에 더블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주어 클래식함을 살렸으며 우측의 Essentials, Superb collection은 이집트의 고급 면화 100% Cotton 테리로 만들어져 매우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을 흡수하는 능력이 높습니다.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추어 구매하시면 됩니다.  타월도 하나의 인테리어 효과로도 누릴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프레테는 침구 및 베스 제품에서 벗어나 침실이나 욕실에서 사용하는 모든 제품을 완벽히 갖추었는데요. 숙면을 취하기 위한 향초나 필로우 스프레이, 캐시미어 전용 세제와 소프너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답니다.
제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나의 집, 그 공간을 포근하고 아름다운 프레테의 제품들로 꾸며보세요. 집 안 분위기가 확 달라질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