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Wedding]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예물(보석) 브랜드

본문

 

 

 여러분, 올해는 주변에서 유난히 결혼 소식이 많이 들려오지 않으세요? 그 이유는 올 가을 3년 6개월만에 윤달이 돌아오며 결혼을 앞당기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어난 만큼 관련 업계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여러가지 상품들이 출시 및 판매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심사숙고하여 찾는 아이템이죠? 바로 예물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선호하는 예물 브랜드는 어떠한 브랜드일까요?

 

 

 세계 최고 보석디자이너였던 루이까르띠에는 천재적인 장인정신으로 ‘왕의 보석상, 보석상의 왕’이라고 칭송 받고 있죠.
까르띠에의 특별한 다이아몬드 웨딩링 중 하나인 ‘까르띠에 데스티네 솔리테어’는 다이아몬드가 파베 셋팅된 크라운과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솔리테어입니다. 가장자리 밴드부분은 레이스처럼 장식되어 있으며 옆에서 볼 경우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치 거울이 세팅되어 있는 것처럼 다이아몬드의 광채가 한층 강조된 제품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솔리테어 1895’는 1895년 이래로 까르띠에의 고전이 된 솔리테어입니다. 우아한 매력을 갖고 있어 시간이 흘러도 변치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죠. 깔끔한 디자인과 세팅의 완벽한 조화는 다이아몬드를 한층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함께 위치한 클래식 웨딩밴드는 웨딩링과 레이어드 하시기에도 좋고 단품으로 캐주얼하게 착용하시기에 멋스럽고 우아해보입니다.

까르띠에의 특별한 다이아몬드 웨딩링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다이아몬드를 골라 ‘나만의 웨딩링’을 만들 수 있는 ‘셋 포유 바이 까르띠에(set for you by Cartier)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캐럿, 컬러, 투명도를 기호에 따라 집적 선택 후 주문하여 4주 뒤 받아 볼 수 있으며 주문기간 중 제작 단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까르띠에 매장으로 문의하시는 것이 더욱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까르띠에 제품 중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웨딩밴드 제품이죠?
바로 ‘까르띠에 러브링’입니다. 1970년대 뉴욕에서 탄생한 LOVE 브레이슬릿은 관습에서 벗어난 사랑을 의미하죠. 부드러운 타원형 안에 그래픽적인 스크류 모양은 러브링을 상징하는 모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다이아몬드 장식이 있는 제품으로 나뉘며 컬러는 옐로우 골드 또는 핑크 골드로 나뉩니다. 서로의 취향에 맞추어 선택하신 후 평상시 캐주얼하게 끼고 다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물시계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까르띠에 발롱블루’입니다.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발롱블루는 원형 형태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이루어져 있는데요. 시계 초침을 맞추는 부분까지 투명 원형 속에 내장되어 있어 세련된 멋을 더해줍니다. 둥그란 원형 형태의 예물시계 발롱블루는 ‘둥글둥글 행복하게 잘 살라’라는 깊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어 많이들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크기보다 아름다움이 우선한다’라는 원칙을 고수하는 티파니는 지난 175년간, 전 세계 최상위 0.02%의 원석만 선별해 사용한다는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순수한 사랑보다 고귀한 것은 없다”라는 찰스 루이스 티파니 창시자의 신념 아래 최상급 다이아몬드로만 이루어진 티파니의 웨딩링은 여자들이 꿈꾸는 웨딩링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

 

티파니 웨딩 제품 중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아이템인 TCO밴드와 밀그레인 제품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캐주얼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두 제품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선택할 뿐만 아니라 커플링으로도 선호하는 제품이죠.
특히 사진 속 밀그레인 제품은 플래티늄으로 낲알 모양으로 세공한 섬세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답니다.
티파니의 파란색 포장 박스만 보아도 여성의 심장박동수가 22%나 상승한다는 말도 있듯, 티파니의 상자는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듭니다.

 

세기의 커플, 이민정-이병헌 그리고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웨딩링으로 알려진 쇼파드입니다.
장-고 커플이 탄생 당시 그들의 커플링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쇼파드>는 국내에선 생소한 브랜드였는데요. 2010년 국내 진출부터 고소영씨가 사랑해온 브랜드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153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와 주얼리 명가로써 세계 5대 브랜드로 꼽히고 있는 쇼파드는 전 세계유명 셀럽 및 여배우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우선 우측에 위치한 제품인 <아이스큐브>링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동건씨의 웨딩 밴드로 잘 알려져 있는 <아이스큐브>링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링으로도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웨딩밴드 중 하나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두 세개의 링을 레이어드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하셔도 좋습니다.

 

좌측에 위치한 제품은 이민정씨의 웨딩링으로 잘 알려진 <쇼파드 포에버 링 파베>는 해피브라이드 컬렉션으로 하트를 모티브로하여 다이아몬드가 파베 셋팅되어 있으며 심플한 플래티늄 밴드 위에 하트컷 다이아몬드가 포인트인 솔리테어링입니다.
국내 톱 셀럽들이 선택한 웨딩링 or 웨딩밴드답게 화려한 멋과 심플한 멋 두 가지를 갖추어 굉장히 고급스럽고 멋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혼수나 예물을 구매하려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높은 적립률과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마일리지와 웨딩 프로모션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갤러리아 웨딩사이트를 정식 오픈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웨딩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업계에서 가장 높은 마일리지를 제공하여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사이에서 입소문이 돌아 눈길을 끌고 있답니다. 50%만을 인정해주는 명품시계나 주얼리 브랜드의 경우 웨딩시즌에 맞추어 일부 브랜드에서는 100% 인정해주는 웨딩 프로모션을 탄력적으로 운영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러리아의 웨딩 마일리지 가입은 예식장계약서나 청첩장, 신분들을 지참하시어 카드센터로 방문하시면 바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 일부터 6개월이며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보석 브랜드, 선택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아름다운 보석만큼 아름다운 웨딩데이가 되시길 바랄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