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트렌디한 남성 패션을 완성하자! <마커스루퍼(MARKUS LUPFER)>맨즈웨어

본문

 

해외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커스루퍼(Markus Lupfer> 맨즈웨어는 여성 제품만큼이나 화려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렌디한 남자들이라면 입지 않고는 못 배길 브랜드 <마커스루퍼> 맨즈웨어! 리뉴얼 후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 입점되었어요.

 

 여성 라인의 아이템이 즐비한 WEST2층과 마찬가지로 맨즈웨어 아이템이 위치한 WEST4층에도 마커스루퍼의 팝업스토어를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커스루퍼의 아이템 중 시퀸 장식의 니트웨어가 아닌 스컬이 크게 새겨진 니트웨어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남성 제품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레오파드 패턴과 스컬 프린팅의 조화는 트렌디한 남성을 만들어 줄 것만 같네요.

 

 같은 제품, 다른 매력! 여러분 찾으셨나요? 두 제품의 차이점?!
위에서 소개해드린 제품은 스컬 ‘프린팅’ 이였지만 이 제품은 스컬 시퀸 장식으로 이루어진 니트웨어입니다. 여성 라인과 마찬가지로 화려한 시퀸 장식은 마커스루퍼의 유니크한 매력을 나타냅니다. 사실 레오퍼드는 남성들이 쉽게 거부감이 들 수 있는 패턴인데요. 마커스루퍼의 레오퍼드 패턴은 스컬 프린팅과 함께여서 인지 락시크적인 느낌이 강해서 인지 전혀 거부감 없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프 패턴과 스컬 프린팅의 조화로 이루어진 스웻셔츠입니다. 패턴&프린팅을 함께 사용하여 그만의 멋스러움을 표현해냅니다. 캐주얼한 매력이 강한 스웻셔츠는 파이톤 패턴의 반바지와 매치하니 라이딩 패션이 완성되는데요. 날씨가 따뜻한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제격인 스타일 같아 보이지 않나요?

 

 트렌드를 앞서가는 남성분들이라면 이 아이템에는 뒤를 한번씩 돌아볼 법 한데요.반바지와 같은 파이톤 패턴의 스웻셔츠는 블랙 혹은 화이트 슬랙스 팬츠와 매치하시어 시크한 룩을 완성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마커스루퍼의 아이템으로 완성한 트레이닝 스타일은 당신을 ‘운동복 조차 멋진 오빠’로 만들어 줄지도 모를 것 같네요. 조인성씨의 트레이닝 스타일 버금가는 멋드러지는 스타일은 엄지손가락 척하니 치켜들고 싶을 만큼 매력적입니다.

 

 안쪽으로 몇 발자국 움직이시면 해외 컨템포러리 제품들이 가득한 섹션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곳에서 색색의 레오퍼드 패턴이 눈에 띄는 곳이 있다 하면 그곳이 바로 마커스루퍼의 맨즈웨어 제품이 위치한 곳입니다.

 

 어릴 적, 카세트 테이프를 이용하여 음악을 즐겨 들었던 분 계세요?
어린 시절을 회상케 하는 카세트 테이프 프린팅 니트웨어가 이렇게나 이색적으로 표현될 수 있을까요? 일러스트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프린팅의 동그라미 2개를 보고 있노라면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가 생각나는 것 같네요. 데님류와 레더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링 하여도 좋을 법 한 니트웨어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이루어진 심플한 레오퍼드 패턴의 스웻셔츠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라인으로 정장 팬츠와 믹스매치하여 캐주얼 정장룩을 연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캐주얼정장이 허락이 되는 회사를 다니시는 남성분들이라면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내 패셔니스타, 어렵지 않습니다^^

 

 

 2014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플라워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웻셔츠는 한 순간에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남성라인에도 이런 플라워 패턴의 매력적인 아이템이 있다니요! 그것도 큼직큼직한 다수의 플라워 프린팅이 무난한 레드컬러의 스웻셔츠를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스웻셔츠는 봄과 가을 그리고 날씨가 선선한 초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착용하여도 좋지만 어깨에 살포시 걸쳐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패턴의 스웻셔츠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정말 제격이죠.

 

때론 트레이닝으로, 때론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블루종으로, 때론 트렌스폼 재킷으로 활용이 가능한 레오퍼드 패턴의 블루종과 반바지입니다. 특히 블루종은 여러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반바지는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여 가벼운 산책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여성라인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 마커스루퍼의 남성라인,
남성분들 어떻셨나요? 정말 올 봄 쇼핑 리스트에 넣어야 할 정도로 마음에 쏙 들지 않으신가요? 트렌디한 남성이 되는 것 어렵지 않아요! 마커스루퍼의 유니크한 니트웨어와 함께라면요!^^
마커스루퍼의 모든 아이템들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4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